온라인과 오프라인 대여 프로그램은 서로 다른가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대여 프로그램은 동일합니다. 단, 오프라인의 경우, 숙련된 아이코스 코치가 직접 올바른 사용법 등을 설명해드리며 온라인의 경우 편하게 원하시는 장소로 직접 배송 받으신 후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전화 및 문자 등을 통해 IQOS에 대한 안내를 드리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TryIQOS.kr 과 IQOS.com 사이트의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TryIQOS.kr과 IQOS.com 모두 필립모리스에서 운영하는 공식 사이트 입니다. TryIQOS.kr은 IQOS 를 구매하시기 전 합리적인 가격에 먼저 체험해보신 후 구매하실 수 있는 사이트이고, IQOS.com에서는 IQOS 의 구매, 기기진단 등과 같은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여 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대여 연장은 불가하며, 기기 종류 별 각 1번/14일 간에 한해서만 대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여를 신청하였지만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대여 취소는 전자상 거래 약관에 의거하여 가능하며 배송 시작 전이라면, 직접 TryIQOS.kr의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를 하시거나 혹은 상담센터(IQOS 고객서비스센터 (080-000-1905))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다만 이미 배송이 시작된 대여 기기의 경우, IQOS 고객서비스센터(080-000-1905)를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며, 대여 금액에서 반송 택배 비용이 제외된 금액이 환불됩니다.

대여를 통해 구매했을 경우에 특별한 혜택이 있나요?

대여를 통해 구매하시게 되면 부담없이 원하시는 기기를 14일간 경험해 보시면서 구매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으며 기존 가격에서 추가 할인된 금액에 IQOS 기기를 구매하실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대여 기간이 끝나기 전에 기기를 반납할 수 있나요?

대여 기기를 받은 시점으로부터 대여 기간이 끝나기 전, 언제든지 반납 가능하며 중도 반납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 되었던 상자에 구성품을 모두 넣어 포장한 뒤 IQOS 고객서비스센터 (080-000-1905) 로 연락 주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여 기기 반납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4일 대여 경험이 끝나기 하루 전인 대여 13일 차에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께 연락 드려 회수를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배송 되었던 상자에 구성품을 모두 넣어 포장하여 주시고 회수를 진행하고자 하는 장소를 미리 결정해두시면 원활한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대여 기기를 반납 기간 중 반납하지 못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여 기간 종료 후, 반납을 하지 못하시면 기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납 기간 중 반드시 반납을 부탁드리며, 반납 기일이 지난 경우, IQOS 고객서비스센터 (080-000-1905) 로 문의 주신 후 안내에 따라 반납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대여 기기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부주의로 대여 기기 분실 시에는 기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기가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대여 기간 중 기기 고장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여 기간 중에 기기 고장 발생시, IQOS 고객서비스센터 (080-000-1905)로 문의 주시면 즉시 새로운 대여 기기로 교체해드리며 고장 기기는 보내 드렸던 상자에 넣으셔서 그대로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한 기기 교환기간 동안 대여를 경험하시지 못하시는 것을 감안하여 대여 기간이 1주일 자동 연장됩니다.

대여 후 구매하는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대여 기간 동안/대여 기간 만료 후 언제든지 ‘아이코스 구매’ 메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대여를 진행하지 않고 구매만 진행할 수 있나요?

TryIQOS.kr에서는 대여 진행 후 기기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여한 기기의 구매는 대여 기간 동안 사이트 내 '아이코스 구매' 메뉴 혹은 고객센터(080-000-1905)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시 색상 변경을 원할 경우, 사이트 내 ‘아이코스 구매‘ 메뉴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대여한 기기와 다른 모델의 기기를 구매해도 할인 받을 수 있나요?

기기 구매는 대여를 진행한 기기만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모델에 대한 할인은 불가 합니다. 다만 색상 변경은 언제든지 사이트내 ‘아이코스 구매‘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대여 프로그램 완료 후 기기를 구매하였습니다. A/S는 어떻게 되나요?

대여를 통해 구매시에도 IQOS.com에서 구매하신 기기와 마찬가지로 필립모리스 약관에 적용되는 모든 A/S가 동등하게 적용됩니다.

상기 사항 외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 서비스 센터 (080-000-1905, Contact.KR@myiqos.com)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여 드립니다.

아이코스는 궐련형 전자 담배 기기로 히트컨트롤™ 테크놀로지라는 핵심 기술로 타바코 스틱을 태우지 않고 350°C 이하의 온도로 히팅합니다.